•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네이트판] 20년지기 친구가 예랑과 저를 이간질 하네요

안녕하세요30대 초반이고 올해 12월 결혼예정입니다.초등학교때부터 친구 ab저 3명이있습니다.초등학교 3학년때 같은반 친구들인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제일 친한친구들입니다.저랑 a는 자존심 강하고 예민한편이고 b는 언니처럼 다 받아주는 친구입니다.a가 예전부터 저랑 저랑 성향이 비슷하다보니 친하면서도 자주 부딪히긴 했습니다. 그래도 길어야 하루이틀이면 풀렸었고 큰 문제가 생긴적은 없었습니다.성인이 된 후에 셋다 동시에 연애를 한적이 없었습니다.둘은 겹쳐도 한명은 계속 안겹치게 되더라구요.그러다가 2년 전 쯤 부터 셋 다 동시에 연애를 하게 됐고 제가 제일 먼저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드디어 셋 다 연애가 겹쳐서 저희가 항상 꿈꾸던 6명 모임을 자주 하게 됐습니다.처음 다 같이 만났을 때부터 다행이 남친들이 모두 성격이 밝고 잘 어울리는 사람들이라 자리가 즐거웠어요.누구하나 불편해 하는 사람없어서 남친들이 먼저 자주 만나자고 이야기해줬고 나중엔 남친들끼리도 친해져서 세명이서 만나기도 하더라구요.(코로나시국에 딱 걸려서 모임이 많이 제한되긴 했지만 수칙 잘 지키면서 모였습니다.)
얼마전에 코로나수칙이 많이 완화되서 오랜만에 다같이 모였었습니다.다들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재밋게 놀다가 헤어졌습니다.그리고 며칠 뒤에 a가 연락이 와서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저런소릴 하네요.a: 근데 요즘 예랑이랑 별일 없었어?나: 응? 어떤일?a: 아니ㅋㅋㅋ 그냥ㅋㅋㅋ(뭔가 찝찝하게 웃는소리로)나: 왜 무슨일 있었어?a: 아니 남친이 그날 밖에서 예랑이랑 둘이 잠깐 이야기 했었다고 하더라구. 근데 너 욕했다고 하던데?나: 엥?? 무슨욕?a: 뭐 사람 숨을 못쉬게 한다 너무 구속한다 눈치 보인다 그래서 결혼이 고민이다 그런이야기 했다고 하던데? 잠자리 이야기 했다고 하던데 나: 무슨 소리야 예랑이 그런소리를 했다고? 예랑이 한테 물어봐도 되는거지?a: 뭘 또 물어봐 ㅋㅋ 물어본다고 그랬다고 하겠니? 그리고 남자들끼리 한 이야긴데 어디서 듣고 와서 그런걸로 또 물어보고 스트레스주면 남자들 질려해 ㅋㅋㅋ 이야기 안할려고 하다가 그래도 알고는 있어야 될거 같아서 이야기하는거야ㅋㅋㅋ 남친한테 이야기는 하지말고ㅋㅋㅋ 그냥 남자들끼리 농담한거라고 생각하고 넘겨 ㅋㅋㅋ( 이런씩으로 계속 약올리듯이 웃으면서)
이런소리를 하는거에요.예랑이 저런소리를 했다는게 말이 안되서 믿기지도 않지만 20년지기 제일 친한친구가 저한테 거짓말을 한다는것도 이해가 안되고 정말 혼란스럽더라구요.
고민하다가 예랑이한테 이야기했어요.저런소리를 들었는데 아는거 있냐구요.펄쩍 뛰더라구요.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하냐고. 그런 생각 해본적도 없고 한적도 없고 자기가 남한테 우리 잠자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왜 하냐고요.내가 너무 혼란쓰러워서 그러는데 확인시켜 줄수 있냐고 물었어요.바로 a남친한테 스피커폰으로 전화하더라구요.이런소리를 들었는데 이게 무슨소리냐고 자기가 언제 그런소리 했냐고 하니 a남친이 무슨소리하는거냐고 자기도 처음듣는소린데 a가 왜 그런소리를 한건지 모르겠다고 하네요.a가 그날 많이 취했었는데 정신이 나갔었나 보다 하더라구요. 어이가 없더라구요.도대체 뭔 일인지..
그 후에 a가 당연히 남친한테 무슨말을 들었을거고 어떻다저떻다 연락이 올줄 알았는데 연락없이 며칠이 지났고 ab저 3명 단톡방이 조용하니까 b가 3명이서 커피한잔 하자고 연락이 왔었어요.그래서 모였는데 a가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행동 하는거에요.나: 야 근데 너 그때 한말 뭐였어? 니 남친이 무슨말 안해?a: 안그래도 이야기 할려고 했는데. 이야기하지 말라니까 그걸 또 예랑이한테 이야기했어? 너도 참 ㅋㅋㅋ나: 아니 이야기하고 말고 똑바로 이야기해 그때 이야기 어떻게 된건데?a: 아 됐어 ㅋㅋㅋ 그냥 내가 오해한거라고 치자 ㅋㅋㅋ나: 아니 뭐가 오핸데 니 남친도 아니라는데 뭐가 오해냐고a: 야 니랑 예랑이 싸울까봐 그렇게 이야기 해준거지 진짜 뭘 모르네 ㅋㅋ나: 야 나는 이렇게 찝찝해서 못넘어가니까 지금 니 남친한테 스피커폰으로 전화하던지 3자대면 하던지 하자. 니말이 사실인거면 나는 결혼 다시 생각해봐야 되는거잖아?a: 뭘 또 결혼을 다시 생각해 그냥 남자들끼리 농담할수도 있는거지 너도 참 어지간하다나: 장난쳐? 됐고 니 남친한테 전화해보라고. 아니면 3자대면 하자니까?a: 아 됐어 쫌 내가 오해했나보지 미안하다 됐지?
더이상 대화 필요가 없어서 먼저 간다하고 나왔어요하... 도대체 뭔가요 이년이거..a태도 보니까 a가 거짓말 한거 100%인데 도대체 왜?제가 지보다 먼저 결혼하는게 배아파서? 예랑이 마음이 안들어서? 그냥 엿먹이고 싶어서?도대체 이해를 못하겠네요.20년 우정 진짜...저년 저거를 어떻게 해야 될까요?

https://m.pann.nate.com/talk/366141689?currMenu=category&page=2&order=N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