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충주맨보다 더 많은 돈을 벌었다는 전 공무원 -> 댓글에서 아니라는 말 나옴

Internet_20260604_172727_1.jpeg

 

Internet_20260604_172727_2.jpeg

 

출처 ㄷㅁㅌㄹ

 

개부럽다ㅋㅋㅋㅋ이번 선거에서도 많이 들리던데ㅋㅋㅋㅋ

 

-

본문 저 사람이 스레드에서 아니라고 얘기했었대ㅇ0ㅇ 근데 뭐가 아닌건지는 모르겠음 수입 얘긴지 아니면 작곡자가 본인이 아닌건지...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