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아래로 위로 쓰기 검색 유머 재선거 주장했는데 ‘오세훈 당선’…“지금은 뭐라고 할 거냐” 與 직격 익명 2026.06.04. 15:18 28 URL https://naver.me/5xgZKQNb 재선거 하자니까? 오세훈이 됐음 투표용지 부족한게 퉁쳐짐??? 62 비추 신고 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