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재선거 주장했는데 ‘오세훈 당선’…“지금은 뭐라고 할 거냐” 與 직격

https://naver.me/5xgZKQNb

 

재선거 하자니까? 오세훈이 됐음 투표용지 부족한게 퉁쳐짐???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