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이준석 팬클럽 ㅍㅋ에서 개혁신당 성토하는 글 많이 올라오는데

 

image.png

 

 

 

이런 짜치는 짓도 참았는데

선거 패배했다는 거에 충격 많이 받은 듯

 

특히 서울시장 선거에서

여성의당보다 표가 적게 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펨붕이들끼리 너네 약속해놓고 다 오세훈찍었지 이러면서

서로 싸우는 진풍경도 보임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