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아래로 위로 쓰기 검색 이슈 나 중견기업 인턴했는데 폐급이라 잘림 익명 2026.06.04. 10:04 7 URL ㅊㅊ ㄷㅌ 막댓 공감.. 47 비추 신고 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