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슈 ?? : 잠실 10시까지 투표하게해줬는데 못한게 잘못아냐?

Internet_20260603_233151_1.jpeg

 

Internet_20260603_233151_2.jpeg

 

Internet_20260603_233151_3.jpeg

 

 

밤 8시가 넘도록 투표용지 없다는 후기가 수두룩

애초에 투표연장해서 6-10시까지 가능했던게 아님

 

 

ㅊㅊ ㄷㅋ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