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아래로 위로 쓰기 검색 이슈 ?? : 잠실 10시까지 투표하게해줬는데 못한게 잘못아냐? 익명 2026.06.03. 23:33 5 URL 밤 8시가 넘도록 투표용지 없다는 후기가 수두룩 애초에 투표연장해서 6-10시까지 가능했던게 아님 ㅊㅊ ㄷㅋ 51 비추 신고 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