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충무김밥이 비싼 이유를 납득한 유튜브 댓글들.jpg

OlKBNl.jpg

 

NAGpiV.jpg

 

veflio.jpg

 

ZQCgCr.jpg

 

XTFbHf.jpg

 

yxIiAj.jpg

 

VThGpz.jpg

 

bFQTKo.jpg

 

 

https://youtu.be/wuCtPhTeMTk?si=K5BD9q8yx_w3_jn_

 

 

음식 원가 분석하는 컨텐츠를 하는 유튜버임 

 

재료원가율이 3천원 넘게나옴

김이랑 밥으로만 김밥 만들어서 대중들이 특히나 이해못하는데 

오징어값이 비쌈

 

+ 우리나라 인식상 제일 가격 후려쳐진게 김밥이라

특히나 더비싸게 느낌

 

 

 

 

 

오징어,양념,김등등 다 비싸서 원가 3천원 넘으면 만원정도 되야한다고 함

오징어 안넣고 어묵으로만 하는 곳들도 있다고 ㅇㅇ.

 

 

ㅊㅊ ㄷㅋ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