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아래로 위로 쓰기 검색 유머 ??:개웃기다 내가 환자였으면 너무무서웠을듯.twt 익명 2026.06.03. 01:52 2 URL https://twitter.com/Ttuzzhase/status/2061589752927961251?s=20 6 비추 신고 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