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슬픔> 할로윈에 검은 고양이를 입양했다 크리스마스 즈음에 버리는 사람들이 많대

a25466bd763aceef652a998d70bc9499.jpg

 

얘도 그렇게 버려져서 입양했다고 함 

가여운 블래키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끌어안고 있음 

 

 

음... 이름이 너무나 러브크래프트적이라 한두마디씩 하는 사람들이 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크리스마스 즈음에 버려진 깜냥이 입양한 사람들이 꽤 많이 댓글을 달고 있어서 놀람...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