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슬픔> 할로윈에 검은 고양이를 입양했다 크리스마스 즈음에 버리는 사람들이 많대

얘도 그렇게 버려져서 입양했다고 함
가여운 블래키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끌어안고 있음
음... 이름이 너무나 러브크래프트적이라 한두마디씩 하는 사람들이 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크리스마스 즈음에 버려진 깜냥이 입양한 사람들이 꽤 많이 댓글을 달고 있어서 놀람...

얘도 그렇게 버려져서 입양했다고 함
가여운 블래키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끌어안고 있음
음... 이름이 너무나 러브크래프트적이라 한두마디씩 하는 사람들이 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크리스마스 즈음에 버려진 깜냥이 입양한 사람들이 꽤 많이 댓글을 달고 있어서 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