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어떤 여돌 신곡 춤이라는데 완전 땅끄부부 칼소폭 마라맛 2.5배속임

https://twitter.com/yub1ediz/status/2061400144302702608

 

개빡센데....? 이 안무 부분으로만 3분씩 3세트 매일 하면 살빠지겠다 아니 그 전에 내 혼이 먼저 빠질지도ㅇㅅ;;ㅇ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