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와일드 씽] 최성곤 '니가 좋아' MV

https://youtu.be/iTu8K6WeAKg?si=fUPKxbNXiw-yVO7k

 

이 묘한 저예산느낌과 밀레니얼갬성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