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트럼프, 네타냐후에 격노 "나 아니면 감옥 갔을 것, 내가 구해줘"
https://n.news.naver.com/article/448/0000616212?sid=104
"당신은 미쳤다. 나 아니었으면 감옥에 있었을 거다. 내가 당신 구해주고 있다. 이제 모두가 당신을 증오한다. 이것 때문에 모두가 이스라엘을 증오한다."
ㅅㅂ 개그하나ㅋㅋㅋㅋㅋ
https://n.news.naver.com/article/448/0000616212?sid=104
"당신은 미쳤다. 나 아니었으면 감옥에 있었을 거다. 내가 당신 구해주고 있다. 이제 모두가 당신을 증오한다. 이것 때문에 모두가 이스라엘을 증오한다."
ㅅㅂ 개그하나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