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나 택시타면 스몰톡 좋아하는데 오늘 출근길에 택시 타서 "아유 낼부터 사전투표네요" 했는데

4D5SHepnjWei84iUMYAEmo.jpg

 

2차ㄷㅁㅌㄹ

 

현명한 기사님ㅋㅋㅋㅋ (참고로 캡쳐된 짤 커뮤는 ㅇㅅ임)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