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흑요석 작가와 콜라보한 쿠키런 욕 먹고 난리난 이유
https://twitter.com/crbraverse/status/2061360539335573932?s=46&t=5bWd45Hj_mhbn50ffuaXuw


너무 예쁜데 왜…? 싶었는데

화이트 워싱이라고 지랄하며 흑인 제대로 그리라 난리쳐서 🤦🏻♀️

흑인은 이렇다며 직접 리터칭도 해줌 ^^


https://twitter.com/next_meganekun/status/2061451967306874921?s=46&t=5bWd45Hj_mhbn50ffuaXuw
이게 처음이 아님 진짜 허구한 날 쿠키들 붙들고 스포이드 찍어가며 한국인들에게만 난리 치고 있음 개인이 그린 그림도 쫓아와 패서 내리게 함
오죽하면 쿠키런 공식에서 쿠키는 인종이 없음 쿠키임 까지 공지함ㅇㅇ
이러면 저런 애들 소수고 외국에서도 ㅂㅅ취급해~ 이러는데 그 소수가 어떻게 커지는지 한국인들이라면 다 알걸..?
소수웅앵이라지만 쿠키런 연성 올리면 쫓아와서 화이트워싱이라고 패는 게 지금 그들의 문화가 되어가는 중임
ㅊㅊㄷㅁㅌ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