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슈 흑요석 작가와 콜라보한 쿠키런 욕 먹고 난리난 이유

https://twitter.com/crbraverse/status/2061360539335573932?s=46&t=5bWd45Hj_mhbn50ffuaXuw

 

Internet_20260602_101538_1.jpeg

 

Internet_20260602_101538_2.jpeg

 

 

너무 예쁜데 왜…? 싶었는데

 

 

Internet_20260602_101538_3.jpeg

 

 

화이트 워싱이라고 지랄하며 흑인 제대로 그리라 난리쳐서 🤦🏻‍♀️

 

 

Internet_20260602_101538_4.jpeg

 

 

흑인은 이렇다며 직접 리터칭도 해줌 ^^

 

 

Internet_20260602_101538_5.jpeg

 

Internet_20260602_101538_6.jpeg

 

https://twitter.com/next_meganekun/status/2061451967306874921?s=46&t=5bWd45Hj_mhbn50ffuaXuw

 

이게 처음이 아님 진짜 허구한 날 쿠키들 붙들고 스포이드 찍어가며 한국인들에게만 난리 치고 있음 개인이 그린 그림도 쫓아와 패서 내리게 함

오죽하면 쿠키런 공식에서 쿠키는 인종이 없음 쿠키임 까지 공지함ㅇㅇ

 

이러면 저런 애들 소수고 외국에서도 ㅂㅅ취급해~ 이러는데 그 소수가 어떻게 커지는지 한국인들이라면 다 알걸..?

 

소수웅앵이라지만 쿠키런 연성 올리면 쫓아와서 화이트워싱이라고 패는 게 지금 그들의 문화가 되어가는 중임

 

 

ㅊㅊㄷㅁㅌㄹ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