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아래로 위로 쓰기 검색 유머 李 “왜 반도체 빼고 주가지수 계산하나…‘빼고도 4100’이라고 해야” 익명 2026.06.01. 13:45 3 URL https://v.daum.net/v/20260601133505820 일 안하고 커뮤만 한다 3 비추 신고 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