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李 “왜 반도체 빼고 주가지수 계산하나…‘빼고도 4100’이라고 해야”

https://v.daum.net/v/20260601133505820

 

일 안하고 커뮤만 한다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