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한국은 한자를 안쓰고 한글을 써서 문제다"하는 일본인은 하수다

https://twitter.com/i/status/2061048509164564763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