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한국인들은 한자를 파괴해버려서 상황이 심각한데도 위기감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어! 정상상태가 아니라고!

https://twitter.com/i/status/2060759323916243433

Screenshot_20260601_095628_X.jpg

 

느그나 肩甲骨을 かたのほね로 써야하니까 그렇겠지.........

 

https://twitter.com/i/status/2060751132964876363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