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공화국 체제가 무섭다는 일본인들

https://twitter.com/i/status/2060891421419422203

Screenshot_20260601_095214_X.jpg

 

Screenshot_20260601_095224_X.jpg

 

 

느그 왕 있어도 전체주의 군국주의 잘만했지 않니....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