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지들끼리도 화장으로 머리채 잡고 싸우는 백인들
https://twitter.com/i/status/2061018904558752164
영국 화장이 구리다 미국 화장이 낫다 아니다 하층계급들이나 저런 화장한다 님 틀딱임? 그런 화장 유행 지나간지가 언젠데 독일 화장이 더 구려 뭔소리임 독일은 저딴식으로 안 해 독일은 서유럽 아닌데 서유럽 맞음 하층민 화장 존나 구림 대충 이런 각자 지 하고 싶은 소리만 해대는 중
https://twitter.com/i/status/2061018904558752164
영국 화장이 구리다 미국 화장이 낫다 아니다 하층계급들이나 저런 화장한다 님 틀딱임? 그런 화장 유행 지나간지가 언젠데 독일 화장이 더 구려 뭔소리임 독일은 저딴식으로 안 해 독일은 서유럽 아닌데 서유럽 맞음 하층민 화장 존나 구림 대충 이런 각자 지 하고 싶은 소리만 해대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