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슈 "한국은 우리 오빠들을 가질 자격이 없어"라는 외국 Kpop팬들

https://twitter.com/i/status/2060625392608985596

Screenshot_20260531_194536_X.jpg

찐듣보도 아니고 돌알못인 나도 이름은 들어본 엔하이픈이 한국에서 인기 없다며 징징거리는 외국인

 

Screenshot_20260531_194544_X.jpg

 

Screenshot_20260531_194654_X.jpg

 

Screenshot_20260531_194709_X.jpg

 

Screenshot_20260531_194736_X.jpg

지들끼리 난리임

 

https://twitter.com/i/status/2060748028764708922

 

진짜 싸잡기 오짐.......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