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슈 사촌 신분증 내고 사전투표…지문 찍어도 본인 확인 안됐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10085

 

선관위 "생김새 닮아 벌어진 일…투표 못한 당사자, 투표권 보장"

지문 인식 절차는 "투표 참여 전 신분증 확인과 지문 인식을 하지만 주민등록시스템과 연동돼 본인 여부를 판별하는 방식은 아니다" "지문 인식은 투표 참여 기록을 남기기 위한 용도"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