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슈 이동진이 영화 <군체> 좋게 평가하는 이유.jpg

일단 아쉬운 점은

디테일이 부족하고
그 중에 하나가 인물들의 선악이 너무 이분법적이라는 거
영웅캐는 이유도없이 너무 선하고 빌런은 존나 악함

 

Internet_20260530_193246_1.png

 

Internet_20260530_193246_2.png

 

Internet_20260530_193246_3.png

 

Internet_20260530_193246_4.png

 

Internet_20260530_193246_5.png

 

Internet_20260530_193246_6.png

 

Internet_20260530_193246_7.png

 

Internet_20260530_193246_8.png

 

Internet_20260530_193246_9.png

 

 

ㅊㅊ ㄷㅁㅌㄹ

나머지는 레스로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