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아래로 위로 쓰기 검색 이슈 이동진이 영화 <군체> 좋게 평가하는 이유.jpg 익명 2026.05.30. 19:34 5 URL 일단 아쉬운 점은 디테일이 부족하고그 중에 하나가 인물들의 선악이 너무 이분법적이라는 거영웅캐는 이유도없이 너무 선하고 빌런은 존나 악함 ㅊㅊ ㄷㅁㅌㄹ 나머지는 레스로 12 비추 신고 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