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네이트판] 매일 피곤하고 졸린 남자친구 결혼해도 될까요?
저는 20대 후반, 남자친구는 30대 초반입니다. 만난지 반년정도 됐고, 각자 자취중이라 거의 동거처럼 서로 집을 왔다갔다 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곧 상견례를 앞두고 있는데 남자친구 잠 때문에 너무 고민이 돼요.
일단 남자친구는 밥먹으면 바로 꾸벅꾸벅 졸아요. 이게 진짜 저도 신기한게.. 밥을 먹고 10분 안에 정말 10일은 못 잔 사람처럼 정신 못차리고 조는데 아무리 깨우고 뭘 해도 못일어납니다.
그리고 꼭 무슨 일을 해야하면 졸아요. 회사 업무든 뭐든 할일을 집에 들고왔으면 그걸 해야하는데 놀거나 밥 먹을땐 멀쩡하다가도 일 하려고 책상에 앉으면 바로 꾸벅꾸벅이에요. 일부러 졸리지말라고 밥먹고 산책을 해도 똑같아요. 그래서 매번 마감 기한을 못지켜요..
그리고 관계후에는 특히 바로 골아떨어집니다. 그냥 정말 바로 코골면서 자는데 절대 못일어나요..
잘 졸더라도 잘 일어나면 괜찮겠는데 아무리 깨워도 못일어나요. 요즘 거의 같이 살고있으니 집안일도 많은데, 설거지 하기로 해놓고 잠들고 뭐 하기로해놓고 잠들고 하는 일이 너무 많아요. 거의 늘 매일 이런식으로 잠들어요.. 그냥 피곤하면 바로 침대가서 기절+절대 못일어남..
한번 누우면 일어나지도 못하고 눈도 못뜨고.. 화도 내보고 다정하게 깨워도보고 다 했지만 말하다가도 갑자기 코골면서 잡니다.
절대적 수면 시간이 짧으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하루에 6-7시간은 꼭 자거든요. 이게 그정도로 잠을 못 이길정도로 짧은가요..?
저번엔 제가 생리통때문에 정말 너무아파서 기어다녔는데도 못일어나더라구요. 하.....
이거 고쳐지지 않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너무 얘민한가요?
이 결혼 해도 되는건가요..
https://m.pann.nate.com/talk/373246304?&currMenu=&vPage=1&order=B&stndDt=&q=&gb=&rankingType=total&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