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슈 트젠 문제로 JK롤링에게 저격당한 데이비드 테넌트(10대 닥터 배우)

4p4FgVNK7eWKYCIwAGWSU.jpg

닥터후의 10대 닥터나 제시카 존스의 킬그레이브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영국 배우 '데이비드 테넌트'

 

4Kc3bWQYbuM2aWcCwWKsgG.webp

2VUnSQaasMw4iySe2oyCiE.webp

4htjbKFuPumScgukmKWOKG.webp

테넌트는 공식 석상에서도 '논 바이너리 핀'이나 트랜스젠더 인권 티셔츠를 입는 등

 

꾸준히 친-성소수자 성향을 드러내왔었음

 

55v9Cfo8RIoqA0sokYK0wu.webp

그런 그가 최근 영국 LGBT 어워드에서 현 영국 평등부 장관인 '케미 베이드녹'을 비판하며

 

'그녀가 입 좀 닥쳤으면 좋겠다(I just wish Her to shut up)' 라고 공개적으로 저격함.

 

6vhIvT6KYw4WCEE2SeC0CW.webp

이는 베이드녹이 그동안 비 트랜스 친화적 행보를 보였기 때문

 

예를들어, 베이드녹은 시스젠더 여성의 안전을 위해 트랜스여성이 여자화장실에 출입하거나 여성 스포츠팀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할 것을 주장했음

 

3vWt6mzpmMqkc6iaemQqoK.webp

이에 베이드녹은

 

"나는 닥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스톤월(LGBT 단체)의 지지를 여성과 소녀들의 안전보다 우선시하는 남성들에 의해 침묵당하지 않을 것이다.

 

이 부유한 백인 남성 연예인은 이념에 눈이 멀어, 정부의 유일한 흑인 여성을 공격하면서 공개적으로 내 존재를 끝어내리라고 요구하는 모습의 문제를 보지 못하고 있다."

 

라며 맞받아쳤고

 

 

(당시) 영국 총리인 '리시 수낙'도 베이드녹을 지지하며

2lu30fv7Pm4q0amauAIUuC.webp

"표현의 자유는 우리 민주주의의 가장 강력한 특징입니다.

 

여성에게 입을 다물라고 하거나 그들이 존재하지 않기를 바란다면, 당신이 문제입니다."

 

라고 테넌트를 저격함.

 

 

해리포터 작가 J.K 롤링도 테넌트를 '젠더 탈레반' 이라고 부르며 꽤 강도높은 비판을 함.

 

1X7xOer0yoQiO8aQKGYAM0.webp

인용 원 트윗: 다른 어떤 상황에서도 BBC가 특권층 백인 남성이 흑인 여성 주요 정치인이자 이민자의 딸에 대해 "입 다물라"고 하고 "존재하지 말라"고 바라는 것을 그저 사소한 논란으로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J.K 롤링: 그러나 '젠더 탈레반'의 발언은 신성불가침의 영역이기에 특별한 취급을 받는다.

 

3PCdKzrBwskW40kw8mI66e.webp

데이비드 테넌트: (트랜스포비아들은) 역사의 잘못된 편에 서 있는 징징거리는 새X들(F**kers)일 뿐이고, 그들은 모두 곧 사라질 것 입니다.

 

J.K 롤링: 이 남자는 여성 전용 돌봄을 원하는 강간 생존자들, 남성 앞에서 옷을 갈아입도록 강요받아 국민건강서비스를 고소중인 간호사들, 남성들에게 스포츠 기회를 잃고 있는 소녀들과 여성들, 그리고 성범죄자들과 함께 수감된 여성 죄수들에 대해 (역사의 잘못된 편에 서 있다고) 말하고 있다.

 

출처 디미토리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