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유머 [네이트판] 남편의 바람과 두집살림 용서하고 살 수 있을까요?

결혼 4년차 남편 바람을 알게됬습니다.


남편과는 주말부부였고 능력없어서 이혼 못하는거라고 오해하실 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미리 말씀드리자면 제 직장으로 인해 주말부부였습니다.
제가 벌이도 더 좋고 연봉도 비교도 안되게 더 높아요.
남편은 직업 특성상 여기저기 옮겨다녀야 되는데 저는 그러지를 못해서 제 직업으로 인해 주말부부였습니다.


부부사이가 나쁜건 아니였어요.
아직도 많이 사랑하고 서로 정말 애틋한 사이였습니다.


바람을 알게 된 건 다른 상간녀의 자백으로 인해 알게되었고 그 과정에서 또 다른 여자와 두집살림을 했다는 걸 알았습니다.


두집살림 한 여자는 처음에 유부남인걸 감쪽같이 몰랐다고 하더라구요.
보내준 대화내용들을 보면 정말 몰랐고 남편이 속이고 접근한게 맞았습니다.
다만 시간이 흐른 뒤 남편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은 결국 알았더라구요. 알면서도 둘이 계속 같이 살았던 사실도 자백으로 받아냈습니다.


남편에게 기회를 줬습니다.
상간녀에게도 용서해줄테니 남편에게 복수할 생각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사실 남편에게 기회를 줬다기보단 저희 시부모님이 정말 좋은 분들입니다.
시부모님이 한번만 기회를 달라고 했고 다른 사람 인생 망치려고 너가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해서 용서해줬습니다.


저 또한 아직도 남편을 많이 사랑하고 있어요.


근데 저에게 기회를 얻자마자 상간녀에게 다시 연락해 시간이 흐른 뒤 이혼할거다.
지금은 자신이 유책배우자라 이혼을 요구할 수가 없고 위자료 쪽에서도 많이 불리하다.
이혼 한 후에는 너에게 갈 거고 기다려달라
재산분할과 외도는 다른 문제라서 빈털털이로 가지는 않을테니까 걱정말고 기다려달라 한달 후에 이혼을 말할거다 라고 연락을 했더라구요
이 부분은 상간녀가 저에게 연락와서 남편이 이렇게 연락왔다 남편 좀 어떻게 해봐라 라고 말해줬고 남편도 결국 다 인정했습니다.


상간녀가 정리하겠다고 죄송하다하고 저에게 모든 증거를 다 말하는 과정에서 두명이 아니라 그 전에 몇명이 더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신혼초부터 합치면 총 다섯명이였더라구요.
저에 대한 흉도 상간녀에게 많이 봤더라구요.


다만 상간녀는 남편을 다시 안 받아주겠다고 하지만 아직 마음이 있는거 같고 이혼을 바라는 눈치입니다.
저에겐 연락안하겠다하고 남편과 연락 주고받는 눈치입니다.
본인이 벌을 받기 싫은거겠죠
저도 상간녀가 속은 기간이 꽤 길고 남 인생 조지는데 제 인생 쓰고 싶지는 않아서 남편과 더 엮이지 않는다면 소송 걸지 않고 넘어갈 생각입니다.


남편 또한 본인이 잘못한거라하고 상간녀는 계속 감싸고 있구요. 상간녀 직장 집주소 등은 남편 자백으로 다 알고있습니다.


시부모님도 그렇고 제가 남편을 아직 많이 사랑해서 이혼은 고민중입니다.
남편도 제 앞에서 상간녀와의 모든 연락처를 차단했고 이제 진짜 잘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상간녀가 혹시나 남편 인생 망칠까봐 남편에게 어떤 복수도 하지 않으면 니 인생도 망치지 않겠다고 다신 연락하지 말라하고 약속도 받아냈는데




제가 정말 이혼을 안하고 잘 살수 있을까요
다시 말씀 드리자면 능력도 돈도 제가 더 많습니다.
어디 부족해서 이혼을 못하고 있는게 아니라 좋은 시부모님과 아직 남편을 사랑하는 마음 때문에 이혼을 못하고 있는데

시간이 흐른 뒤에 정말 잘 지낼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지금 위자료 많이 받아낼 수 있을 때 이혼을 하는게 답일까요

남편의 외도 용서하고 잘 사시는 분들 계시나요
이혼이 최선일까요?
기회를 줘도 남편이 또 안그럴까요

 

https://m.pann.nate.com/talk/372801980?order=B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