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공포/오컬트 Ashes to Ashe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클릭하여 서비스 목록을 확인하세요.

$10 - 우리의 신뢰할 만한 제조업자 분들이 당신이 사랑하던 사람의 유골을 유용하고 튼튼한 가재도구로 탈바꿈시킬겁니다. 액자, 커피잔이나 다른 여러 가지 기념품이 가능합니다!



$20 - 유골가루들은 특제 액체형 비료에 섞여서 선택하신 나무 묘목을 기르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인에게 있어서 거대한 나무로써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것보다 더 영광스러운 일이 있을까요?



$40 - 유골가루가 생전에 고인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나 고인의 목소리를 담은 오디오CD로 압축됩니다. 가장 소중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제품들은 고객 만족을 보장하지만 우리의 말만을 듣고 결정하시긴 어려우실테니, 우리의 고객분들이 직접 적으신 리뷰를 읽어보세요.






작성자: 메리 오코너


내 남편은 위스키를 과음하고는 했죠. 그래서 그를 추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유골을 유리 술잔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유리는 기대보다 훨씬 훌륭하더군요. 아름다웠어요! 내 손에 잔을 쥐고만 있어도 그이에게 훨씬 가까워지는 기분이에요. 그런데 최근, 유리잔에 어디서 나타난건지 알 수 없는 붉은 액체가 차 있더군요. 아마 당신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겠죠? 오늘 밤 저는 죽은 남편으로 축배를 들고 꿀꺽꿀꺽 마셔버리려고요!




작성자: 루이스 밀러


암과의 힘겨운 사투 끝에 우리 아들 제레미는 결국 떠났습니다. 제레미는 활달한 아이였고 인근의 공원에서 노는 것을 좋아했죠. 그래서 우리는 나무 패키지를 구매했고 제레미의 유골은 공원에 심어진 느릅나무가 되었습니다. 나무는 매우 빠르게 자랐는데 참 장관이더군요.

내 아내와 나는 자주 나무에게 가는데, 나무 근처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보는게 참 좋습니다. 그럴 때마다 제레미의 존재를 생생하게 느끼거든요. 최근 근방에 어린이 실종 사건이 다발적으로 발생하는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몇몇 아이들이 이 공원에 놀러왔다가 사라진 듯 하더군요. 그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고 아이들이 무사히 산 채로 발견되었으면 하지만, 아니라면, 저는 이 업체를 그 아이들의 부모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습니다.





작성자: 찰스 레거


내 아내가 세상을 떠난 뒤 나는 그녀의 유골을 CD로 만들면 완벽한 유품이 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좋아했던 음악 리스트도 동봉했죠. 그 CD를 틀자 그녀의 목소리가 마치 살아 있을때처럼 나에게 들려왔을 때, 내가 얼마나 놀랬는지요! 어떻게 하신건지는 모르겠으나 아내의 목소리를 다시 듣는건 나에게 큰 기쁨을 주었습니다.

그뿐이 아니라, 매번 CD를 틀 때마다 녹음된 목소리가 계속 바뀌더군요. 내 아내는 언제나 수다쟁이였고 가끔 그녀가 입을 닥치면 좋겠다고 생각한적이 있긴 하지만, 이제 나는 낮이나 밤이나 CD를 틀어 놓습니다. 유일한 불만 사항은, 그녀가 '사고'에 대해서 말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렇게 세게 때릴 생각은 없었단 말입니다.

 

 

 

 

 

 

 

 

 https://str-ettic.tistory.com/12?category=845141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게시판 설정
|